이용안내 FAQ

Back
Title

제품이 이상합니다. 어떻게 접수하나요

Posted by GOglobal/쉐프칸(ip:)

Date 2018-01-08 12:17:41

View 1908

Rate 0points  

Recommend Recommend this

Message

안녕하세요


제품은 소비자 보호법등 관련 보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제품은 기본 1년 무상 AS가 적용되며

기간 내라도 소비자 과실, 천재지변의 경우는 유상 처리 됩니다.


AS의 접수는


1. 이상증상 동영상 촬영 및 육안 확인.

2. 전화 접수 및 문자(동영상 및 사진) 전송


해주시면 됩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문의전화 1544-1634

접수 010-6539-5810~12



Attachment

Password
Edit

Please ente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post.

Edit Comment

Name

Password

Message

/ byte

Edit Cancel

Password

OK Cancel


Top